이용안내 및 연락처
☞ 이용 안내 및 연락처
모든 서비스는 원칙적으로 본 연구원 원장이 직접 진행합니다. 그러나 고객이 원할 경우 적절한 다른 기관을 소개하거나 다른 상담자가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. 방문 전에 반드시 예약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.
그리고 서비스 분야 중 [국민연금공단 노후준비 강의]는 「노후준비지원법」에 의거 무료로 진행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[이용 및 예약 문의]
전화, 이메일 또는 팩스로 문의 휴대폰: 010-6304-4397, 팩스: 050-5890-6789, 이메일: mrhckim@naver.com
주) 상담 중에는 통화가 안 될 수도 있으므로 메시지나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연락 드립니다.
[예약 및 상담 가능 시간]
기본적으로 10:00~16:00 이지만 상호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.
[예약시간의 변경 및 취소]
확정된 예약시간 2일 전까지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 예약시간에 늦게 오실 경우
다음 상담일정 때문에 정해진 상담시간이 단축될 수도 있습니다.
급작스런 변경 및 취소로 인한 상담자의 기회손실 보상차원에서 예약 1일 전 변경은 1 회기 해당 상담료의 20%, 예약 당일 변경은 1 회기 해당 상담료의 50%에 해당하는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[서비스 진행 절차]
단계 | 고객 | 연구원 |
1 문의 준비 | 협의할 사항 정리 | |
2 전화 및 이메일 연락 | 의문 사항이나 주제, 방법, 장소, 시간 등 문의 | 고객의 요구와 상황에 맞추어 서비스 주제, 방식, 방향 등을 제안 |
3. 예약 | 진행 방법, 시간, 장소 등을 상호 협의 하에 결정. | |
4. 서비스 진행 | 예약된 시간과 장소에 참여 | 과제 확인>서비스 구조화>과제 해결 지원>점검>피드백 |
5. 종결 | 변화의 과정 성찰과 변화 관리 계획 수립 | 종합적 검토, 효과의 촉진, 변화의 일상화 지원 |
6. 추후 확인 | 고객의 승인을 전제로 추후 변화 과정 점검 및 피드백 |
[결제 방법]
ㅇ. 모든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후불입니다. 구체적인 내용은 예약 시 자세히
안내해 드립니다.
ㅇ. 입금 계좌: 신한은행 100-019-664061 예금주: ㈜워크앤라이프
ㅇ. 영수증은 <세금계산서> 또는 <현금영수증> 중 고객이 선택하시는 것으로 ㈜워크앤라이프 명의로 발행되며, 비용 항목은 ‘자문 수수료’입니다(고객의 요청에 따라 상담료, 강의료, 교육비 등으로 변경 가능).
-. 세금계산서: 법인일 경우 사업자등록번호를,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번호를 알려주셔야 합니다.
-. 현금영수증: <소비자 소득공제용>, <사업자 지출증빙용> 중 선택하여 알려주시고, 휴대폰, 주민등록번호, 사업자등록번호 중 선택하여 고객의 신분확인 수단을 알려주셔야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