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안내 및 연락처


 

이용 안내 및 연락처

 

 

모든 서비스는 원칙적으로 본 연구원 원장이 직접 진행합니다. 그러나 고객이 원할 경우 적절한 다른 기관을 소개하거나 다른 상담자가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. 방문 전에 반드시 예약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그리고 서비스 분야 중 [국민연금공단 노후준비 강의]는 노후준비지원법」에 의거 무료로 진행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[이용 및 예약 문의]

 

   전화, 이메일 또는 팩스로 문의     휴대폰: 010-6304-4397, 팩스: 050-5890-6789, 이메일: mrhckim@naver.com 

 

   ) 상담 중에는 통화가 안 될 수도 있으므로 메시지나 연락처를 남겨주시면        연락 드립니다.

 

[예약 및 상담 가능 시간]

 

 기본적으로 10:00~16:00 이지만 상호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.

 

[예약시간의 변경 및 취소]

 

 확정된 예약시간 2일 전까지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 예약시간에 늦게 오실 경우

다음 상담일정 때문에 정해진 상담시간이 단축될 수도 있습니다.

 

급작스런 변경 및 취소로 인한 상담자의 기회손실 보상차원에서 예약 1일 전 변경은 1 회기 해당 상담료의 20%, 예약 당일 변경은 1 회기 해당 상담료의 50%에 해당하는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 

[서비스 진행 절차]

 

단계 고객 연구원
1 문의 준비 협의할 사항 정리  
2 전화 및 이메일 연락 의문 사항이나 주제, 방법, 장소, 시간 등 문의 고객의 요구와 상황에 맞추어 서비스 주제, 방식, 방향 등을 제안
3. 예약 진행 방법, 시간, 장소 등을 상호 협의 하에 결정.
4. 서비스 진행 예약된 시간과 장소에 참여 과제 확인>서비스 구조화>과제 해결 지원>점검>피드백
5. 종결 변화의 과정 성찰과 변화 관리 계획 수립 종합적 검토, 효과의 촉진, 변화의 일상화 지원
6. 추후 확인   고객의 승인을 전제로 추후 변화 과정 점검 및 피드백

 

[결제 방법]

 

. 모든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후불입니다. 구체적인 내용은 예약 시 자세히

    안내해 드립니다.

. 입금 계좌: 신한은행 100-019-664061 예금주: ㈜워크앤라이프

 

. 영수증은 <세금계산서> 또는 <현금영수증> 중 고객이 선택하시는 것으로 ㈜워크앤라이프 명의로 발행되며, 비용 항목은자문 수수료입니다(고객의 요청에 따라 상담료, 강의료, 교육비 등으로 변경 가능).

 

-. 세금계산서: 법인일 경우 사업자등록번호를, 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번호를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알려주셔야 합니다.

 

-. 현금영수증: <소비자 소득공제용>, <사업자 지출증빙용> 중 선택하여 알려주시고, 휴대폰, 주민등록번호, 사업자등록번호 중 선택하여 고객의 신분확인 수단을 알려주셔야 합니다.